노랑풍선,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연속 인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12.15 15:01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노랑풍선은 1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개최한 CCM인증서 수여식에서 자사가 소비자중심경영 4회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2년 단위로 인증하는 제도다.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3년 직판여행사로는 최초로 CCM인증을 획득한 노랑풍선은 고객만족을 핵심 경영이념으로 삼고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실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소비자 중심경영의 기업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노랑풍선 최명선 전무는 노랑풍선은 최고고객책임자를 필두로 전 임직원 모두가 소비자중심경영의 선두에 서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고객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회사 내외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신뢰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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