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새해 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1.15 10:46
르노삼성_해피체크업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송진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Happy Check-Up)’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차량 점검을 해 드리고 정비시 혜택을 드리기 위한 것으로, 르노삼성자동차 차량을 소유하고 앱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새차는 물론 중고차 고객도 MY 르노삼성 앱에 가입하여 겨울에 필요한 배터리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등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방문시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MY 르노삼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을 차량을 선택하고 복주머니 행운을 확인하면 다음날 마이 르노삼성 앱에서 당첨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받은 쿠폰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MY르노삼성 멤버십앱을 사용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에게 겨울을 맞아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MY르노삼성 멤버십앱을 단순한 차량 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니라 고객 케어를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