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처브라이프

처브라이프생명.(사진=처브라이프)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지난 15일부터 KB국민은행을 통해 ‘처브(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0세부터 70세까지 무심사, 무진단 가입이 가능하며 사망 대신 고도재해장해를 보장해 위험부담료를 줄이고 보다 많은 금액을 적립금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100%까지 주식형펀드 투입이 가능하며, 25종의 펀드를 선택하는 데 제한이 없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종신, 상속, 확정, 실적 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유형 중 고객 필요에 맞게 선택해 연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했다. 실적연금의 경우 연금 수령 중에도 지속적으로 펀드에 투자해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거치기간을 자유롭게 설정해 조기연금 개시가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금대호 처브라이프 방카슈랑스팀 팀장은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은 적극적인 투자뿐 아니라 고객분들이 상황에 맞는 다양한 연금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했다"며 "또 업계 최저 사업비를 부과해 최대 금액을 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중도인출 수수료와 추가납입 수수료 0%로 고객들이 더욱 자유롭게 자금 운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은행 고객들에게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차별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