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사진=한국투자증권)


[에너지경제신문=한수린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17일과 24일 양일간 주식거래 앱 ‘한국투자 주식’의 해외주식 통합 업데이트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과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서 ‘뱅키스 해외주식’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배너의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회차별 20명씩 총 40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를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대면 계좌개설 기능을 탑재한 주식거래 앱 ‘한국투자 주식’은 출시 이후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선을 거듭해 왔다. 해외주식 거래 기능을 추가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 화면에서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을 자유롭게 교차하여 거래 할 수 있으며, 원화 환산가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된다.

또 해외주식 최초 신규 고객과 6개월 무거래 고객에게는 미국, 중국, 일본 등 거래량이 많은 4개국에 대해 거래수수료와 환전수수료를 할인해주는 감사 이벤트도 7월 말까지 진행한다.

‘한국투자 주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