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28일부터 사전예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8.22 16:52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오는 28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한국 최고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 속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마치 소설 속 가상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달빛조각사’는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의 뒤를 이을 또 하나의 대작 탄생을 예고하며 원작 소설 독자층뿐만 아니라 국내 MMORPG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오픈한 티저페이지에서는 ‘달빛조각사’의 게임 OST도 공개됐다. 테마곡 ‘빌리지’는 가수 ‘두번째 달’이 작곡한 곡으로, ‘달빛조각사’ 세계관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새로운 모험의 세계를 선보일 신작 ‘달빛조각사’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달빛조각사’의 사전예약은 오는 28일부터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이용자층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달빛조각사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티저 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오는 28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정희순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