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희망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티브로드 수원방송이 지난 17일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원천호수 수변도로 일대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등과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사진은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 행사 참가자들이 걷고 있다. (사진=티브로드)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티브로드 수원방송은 지난 17일 수원시 광교호수공원 원천호수 수변도로 일대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등과 ‘2017년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전 9시 30분부터 식전 공연에서 2st.Like는 힙합 공연을, 한울다솜안다미로의 난타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10시에 진행된 개막행사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여명구 삼성전자 사회봉사단장, 이동렬 사업부장 티브로드 수원방송 등 약 5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해 대회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자선걷기대회가 진행됐다.

대회 종료 뒤 광교호수공원 재미난 밭에 마련된 야외무대에선 홍진영, CLC 등이 출연하는 ‘나눔 콘서트’ 공개녹화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된 티브로드 기부금과 단체 후원금 및 현장 기부금을 합친 총 3억 원은 경기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동렬 티브로드 수원방송 사업부장은 "6월을 맞이해 참여형 기부행사에 같이 자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역민과 함께 발맞춰 지역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를 육성할 수 있는 지역방송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희망 나눔 1m 1원 자선걷기대회는 코스를 걷는 참가자들의 기부금으로 경기도 지역의 위기가정 자립지원을 위한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 나눔 문화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  티브로드, 지역 대학생 영상단원 위촉식 진행

·  티브로드, 국회서 선플10주년 기념식·콘서트 진행

·  티브로드-영상대, 산학협력 협약 체결…인재 양성에 나서기로

·  티브로드, 다문화가정 서적지원 전달식 행사 진행



이시각 주요뉴스


·  권성문 KTB투자증권 회장…직원 폭행 후 돈으로 입막음 논…

·  산업대출 1016조원…부동산과 임대업 대출 ↑

·  [특징주] 깨끗한나라, 이틀 연속 신저가 경신

·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최장 열흘 황금연휴"

·  강남 선호도 1위 브랜드…GS건설 '자이'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