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로고

현대차 로고

[에너지경제신문 최홍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국 소비자 대상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8년 연속 자동차 부문 1위를 기록했다.

19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미국의 브랜드 가치 조사기관인 ‘브랜드 키즈(Brand Keys)’가 실시한 ‘2017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자동차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앞서 현대차는 2010년 이후 이 조사에서 줄곧 1위에 유지하다가, 올해는 포드와 함께 공동 1위를 기록했다.

브랜드 키즈는 미국 시장에서 10대 브랜드 평가 업체로 손꼽히는 브랜드 조사기관이자 컨설팅 업체다.

한편, 이번 브랜드 조사에서는 국내 기업 중 LG가 평면TV와 헤드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권성문 KTB투자증권 회장…직원 폭행 후 돈으로 입막음 논…

·  산업대출 1016조원…부동산과 임대업 대출 ↑

·  [특징주] 깨끗한나라, 이틀 연속 신저가 경신

·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최장 열흘 황금연휴"

·  강남 선호도 1위 브랜드…GS건설 '자이'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