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썸머 페스티벌’ 진행…게임 아이템 지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06.28 17:1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소울워커, 썸머 페스티벌 개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 내 ‘아카식 레코드 포인트샵’을 28일 오픈하고 여름 맞이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 내 ‘아카식 레코드 포인트샵’을 28일 오픈하고 여름 맞이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카식 레코드 포인트샵은 랜덤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의 확률 상향에 따라 기존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구매자들에게 보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용기간은 연말까지이며, 유저들은 기존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 받은 포인트를 사용해 포인트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업계 최대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이날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소울워커 썸머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단계로 이뤄진 미션이 주어지며 단계를 통과할 때 마다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최종 단계까지 모두 해결한 유저들에게는 스페셜 브로치 전송기 패키지와 클로이 배낭 코스튬 세트가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포인트 지급 정책부터 포인트샵 운영까지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