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홈쇼핑 판매 불 붙인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10.11 16:44

쌀쌀해진 날씨 속 온수매트 절기 도래…12일 오후 7시 35분 현대홈쇼핑 방송

▲모델 유지태와 함께한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 때문에 건강관리에 빨간 불이 켜진 요즘, 쾌적한 수면을 도와 보다 건강한 하루를 만드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면 지금이 적기다.

국가대표 보일러기업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은 찬바람이 조금씩 더 매서워지는 시즌을 맞이해 정확한 온도제어와 높은 안전성, 스마트한 기능을 고루 담아 출시한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신제품이 홈쇼핑 방송을 탄다.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방송은 12일 저녁 7시 35분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오쇼핑을 통해 잇따라 진행된다. 

추석 이후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는 가정주부나 큰 일교차에 감기에 걸릴 우려가 큰 임산부나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는 최적의 해법이 될 전망이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는 지난 9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온수매트 브랜드로 2년 연속으로 선정될 정도로 출시 이후 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홈쇼핑 방송부터는 구매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소비자에게 보다 쾌적한 생활을 선보이고자 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을 담아 만든 생활환경 제품"이라며 "나비엔 메이트와 함께하는 쾌적하고 따뜻한 수면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더욱 건강한 하루를 만드시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여영래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