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은 고객만족도(KCSI) 공식 앰블럼.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공신력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부터 매년 100여 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도 4월부터 8월까지 110개 산업, 총 34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산업별 제품을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로 대표되는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의 기술력과 함께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또다시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지난달부터 새로 도입한 프리미엄 ‘TOUCH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나서는 등 소비자의 만족도 제고는 물론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기업으로의 방향성을 극대화 시켜 나갈 계획이다. 
     

추천기사


·  [광물가격동향] 우라늄·철광석 소폭 하락, 유연탄 등 4개…

·  [아침햇살] 4차 산업혁명과 선도자

·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홈쇼핑 판…

·  성수기 가스보일러 5사…시장 도전장낸 대표 제품은 무엇? <…

·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 옥계지구, 개발사업 탄력 받는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