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패널_해단식

서기봉(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NH농협생명 사장과 ‘제2기 고객패널’ 활동 우수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생명)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2기 고객패널 해단식’을 갖고 활동 우수자들을 시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지난 5월 ‘제2기 고객패널’ 15명을 선발해 9월까지 5개월 간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패널들은 ▲월별 과제 ▲아이디어 제안 ▲체험활동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수행했고 직접 콜센터, FC지점, 신상품 품평회, 소비자보호 실무협의회 등에 참여해 재무 고객서비스 전달과정을 체험했다.

이에 고객패널로부터 총 250건의 유효 제안을 수렴했고 그 중 실무자 검토를 거친 40건을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고객들의 생각과 의견은 크고 작음 없이 모두 소중한 양분"이라며 "이 양분으로 튼튼한 뿌리를 만들고 건강한 줄기를 키워 ‘고객만족’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맺겠다"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日 총선, 아베 압승 예상…"자민·공명당 281∼336석"(1보)

·  이집트 사막지대서 경찰·무장단체 교전…경찰 최소 55명 사…

·  바른정당, 文 신고리 재개 서면발표 "당당하지 못하고 비겁"

·  체코 총선, 재벌 '안드레이 바비스' 이끄는 긍정당 승리…200…

·  다가오는 태풍 ‘란’…영남·제주, 초속 20m 강풍에 항공운…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