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기 파트장협의회 회장(가운데)이 지역에 봉사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홍필남 포항시의원(왼쪽)으로부터 포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송진우 기자]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가 최근 포항시로부터 꾸준한 봉사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포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파트장 협의회는 제철소 각 현장 파트를 책임지는 500여명의 파트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운영진 50여명은 2012년부터 무료 급식소인 ‘포항사랑실천의집’을 매 분기마다 방문해 쌀과 부식 등을 전달하고 급식봉사를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대표로 표창을 받은 김윤기 파트장협의회 회장은 "여러 파트장들의 한결 같은 정성과 노력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꾸준한 도움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결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원과 봉사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포항제철소 파트장들은 꾸준한 봉사활동 외에도 낭비절감 활동, 안전캠페인 등에 앞장서 활동함으로써 회사 경쟁력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파트장협의회 봉사단원들이 대잠동에 위치한 ‘포항사랑실천의 집’을 찾아 쌀 등 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친 모습.(사진=포항제철소)


이시각 주요뉴스


·  日 총선, 아베 압승 예상…"자민·공명당 281∼336석"(1보)

·  이집트 사막지대서 경찰·무장단체 교전…경찰 최소 55명 사…

·  바른정당, 文 신고리 재개 서면발표 "당당하지 못하고 비겁"

·  체코 총선, 재벌 '안드레이 바비스' 이끄는 긍정당 승리…200…

·  다가오는 태풍 ‘란’…영남·제주, 초속 20m 강풍에 항공운…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