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팬톤과 협업 2018 플래너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10.22 12:50
스타벅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7일 색체 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8 오는 27일 색체 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희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7일 색체 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스타벅스 플래너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아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색상은 따사로운 아침 햇빛을 닮은 ‘멜로우 샤인’, 흐드러진 꽃잎을 표현한 ‘블루밍 페탈’, 상쾌한 오후 뭉게구름 같은 ‘미스틱 클라우드’, 로맨틱한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블러쉬’, 한밤 중 올려다 본 짙은 밤하늘을 닮은 ‘미드나잇 스카이’로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한 색상으로 표현했다.

플래너의 내지는 위클리, 데일리 두 가지 타입으로 앞 부분에는 한 해의 목표를 정리해 볼 수 있도록 팬톤 컬러칩 모양을 딴 2018 위시 리스트 페이지를 특별히 구성했다. 사이즈는 그 동안 고객 선호도를 바탕으로 세 가지를 준비했다.

아울러, 올해는 플래너와 같은 색상의 파우치를 함께 준다. 또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준다.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오는 27일부터 12월31일까지 e-프리퀀스를 통해 ‘토피넛 크런치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준다.

별도로 구매하면 권당 3만 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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