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신고 했어요"…낸시랭, 위한컬렉션 왕진진 회장과 결혼 발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12.27 17:44

▲낸시랭 트위터 캡쳐.


[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낸시랭 왕진진 위한컬렉션 회장과 결혼을 발표했다.

27일 낸시랭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함께 할 수 있음으로 행복합니다. 행복은 희생 없이 이루어질 수 없다. 우리의 사랑과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게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소원한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며 왕진진회장과 결혼 발표 글을 게재했다.

고양이 인형을 어깨에 올려놓고 다니는 모습이 상징인 낸시랭은 지난 2004년 KBS 1TV 다큐 ‘인간극장’을 통해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다. 이후 팝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그는, 최근 ‘머슬마니아’ 여자모델 클래식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낸시랭과 결혼하게 된 왕진진은 위한컬렉션의 회장으로 1971년 생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낸시랭 글 전문이다.



함께 할수 있음으로 행복 합니다. 행복은 동행복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희생없이 이루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그 행복 그 사람 우리 두사람 입니다. 사람들은 다 알 수 없어도 행복할 수 있음은 말할 수 있습니다. 행복으로의 초행길 이 행복은 동행복의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져 보살펴줄 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 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 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 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 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 이제는 더 이상에 상처 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 것입니다.

행복 축복 사랑 큰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 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 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음 행복보다. 함께담음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 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 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 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

태양+지구=천향화 위한컬렉션 왕진진(전준주)회장 & 팝아티스트 낸시랭 올림. 2017년12월27일

한상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