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슈펜 매장 전경3

이랜드리테일은 신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슈펜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희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신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슈펜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SPA브랜드는 최근 가성비(가격대비성능)가 좋고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기 때문에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으며 집객 효과가 뛰어나 말레이시아 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국에서 러브콜을 받고있다고 설명했다.

슈펜은 지난 2016년 10월 말레이시아에 진출했다.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 2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3호점은 조호바루의 최대 규모 쇼핑몰 ‘패러다임 몰(Paradigm Mall)에 826㎡(250평) 규모로 입점했다.

조호바루는 싱가포르와 맞닿아 있는 국경도시로 구말에는 구매력이 높은 싱가포르 가족단위 고객들의 유입이 늘어나며 싱가포르 지역 소비자들까지 아우를 수 있는 핵심 상권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올해 상반기에 말레이시아 내에 3개 점을 추가로 문 열 계획이다.

슈펜 관계자는 "슈펜이 말레이시아의 주요 도시 쇼핑몰에 대형매장으로 자리잡으면서 최신 트렌드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한국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를 빠르게 반영하는 슈펜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주식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