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설날맞이 이웃에게 '情 든든 KB박스' 전해(1)

KB증권 임직원이 12일(월) 서울 양천지역복지센터에서 손수 포장한 ‘情 든든 KB박스’ 배송을 앞두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증권)



[에너지경제신문=이아경 기자] KB증권은 13일 설날을 맞이해 지난 12일 서울 양천구 일대 소외이웃에게 ‘情 든든 KB박스’를 직접 배달했다.

‘情 든든 KB박스’는 설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식품키트로, 명절에 홀로 사는 노인들과 새터민 가정을 위해 마련했다. KB박스 전달 사회공헌활동은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앞서 KB증권 임직원 80여명은 지난 9일 여의도 본사에서 손편지와 떡국, 사골곰탕, 황태 등 명절음식이 담긴 ‘情 든든 KB박스’ 300개를 포장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KB박스로 모두가 몸과 마음이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올 한 해에도 KB증권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해 뜻 깊게 보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KB증권 임직원이 9일(금)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명절음식과 손편지를 넣은 ‘情 든든 KB박스’를 포장하고 있다.(사진=kb증권)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情’의 의미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계속 돌보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 KB증권이 되도록 나눔 문화를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B증권은 현장에 방문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핸즈온(Hands-On)’활동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핸즈온 활동’은 직접 기부물품을 만들어 전하는 활동으로 난치병 아이들을 위한 ‘희망의 양말인형 만들기’와 저소득 양육미혼모 가정의 자립을 위한 ‘KB향기 담은 디퓨저 만들기’ 등이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