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바우 와우 칵테일'

스카이킹덤, ‘바우 와우 칵테일’.(사진=서울드래곤시티)


[에너지경제신문 신보훈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이 다양한 반려견의 특징을 칵테일로 표현한 ‘바우 와우(Bow Wow)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푸들 프라페’는 푸들에서 착안한 칵테일이다. 바카디 화이트 럼을 베이스로 메이플 시럽과 겨우살이 리큐어를 첨가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상단은 푸들의 곱슬곱슬한 털을 연상시키는 크림폼으로 마무리했다.

‘비숑 프리제 마티니’는 비숑 프리제의 성격을 칵테일로 재해석했다. 보드카 베이스에 개성이 뚜렷한 소비뇽 블랑 품종의 화이트 와인을 혼합했으며, 레몬, 파인애플 주스와 그린 애플 시럽을 더했다. 크림폼 위에는 식용 꽃을 가니쉬로 올렸다.

이 외에도 ‘골든 리트리버 마티니’, ‘도베르만 패션드’와 무알콜 ‘웰시 코기 쿨러’, ‘포메라니안 에이드’ 등 다양한 반려견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이 준비돼 있다.

스카이킹덤은 바우 와우 칵테일 출시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킹스 베케이션’,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스카이킹덤의 매장을 방문한 사진과 #스카이킹덤, #바우와우칵테일, #서울드래곤시티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바우 와우 칵테일 1잔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사진을 올린 후 스카이킹덤 공식 페이스북 또는 킹스 베케이션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킹스 베케이션 2인 식사권’과 ‘바우 와우 칵테일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 예정이다.

한편, 4층 규모의 스카이 브릿지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세 개 타워 중 두 개의 상단을 잇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31층부터 34층까지 구성된 스카이킹덤은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과 ‘퀸스 가든(Queen’s Garden)’, ‘더 리본(The Ribbon)’,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스카이 비치(Sky Beach)’ 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꾸며져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