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무협MMORPG 어검팔황_대표이미지

중국 무협MMORPG 어검팔황.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디앤씨미디어는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이 중국 게임업체 Naive Fun Entertainment(이하 Naive Fun)와 모바일 MMORPG 출시 예정작 ‘어검팔황’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어검팔황’은 중국 Naive Fun에 속해 있는 개발스튜디오가 새롭게 개발한 무협 MMORPG다. 특히, 3D유니티 엔진을 사용해 무협 세계관을 보다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실제 무협처럼 소속되어 있는 세력 간의 경쟁 외에 서로 간의 이해관계에 따라 필드에서도 언제든지 PVP를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디앤씨오브스톰은 ‘어검팔황’의 국내 출시 및 퍼블리싱을 전담하게 됐다.

무협 장르 웹소설 출간을 담당하는 모회사 디앤씨미디어의 무협 장르 담당편집자가 함께 시나리오를 검토했고, 게임의 재미와 높은 완성도를 검증한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어검팔황’은 중국에서 현재 개발 중인 기대작으로, 이후 디앤씨오브스톰에서 현지화 작업 거쳐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스토리와 그래픽 등 여러 측면에서 무협 세계관을 잘 담아낸 게임으로 무협 장르를 좋아하는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