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행사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03.21 18:01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행사3

▲BNK부산은행이 21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임직원 400명을 대상으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CEO 특강과 다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부산은행)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BNK부산은행은 21일 본점 대강당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빈대인 부산은행장을 비롯해 부산은행 임직원 약 400명이 참석했다.

빈 행장은 지난해 취임 후부터 고객중심경영을 강조해왔다. 이 행사에는 특별강연자로 직접 나서 고객중심경영의 의미와 추진방향을 설명했다.

그는 강연에서 "고객을 보다 잘 알고, 고객의 이익을 먼저 생각할 때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이 될 수 있다"며 "이를 위해 우리 스스로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해답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니즈와 금융의 디지털화에 대응해 은행 역시 새롭게 바뀌고 변화해야 한다"며 미래의 영업점과 옴니채널을 직원들에게 소개했다.

부산은행은 행사 후 고객중심경영 추진방향과 세부실천을 위한 과제를 발표하고 고객중심경영 1등 은행이 되기 위한 행보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부산은행의 고객중심경영 추진방향은 △고객을 잘 아는 은행 △고객이 즐거운 은행 △빠르고 편리한 은행 △디지털이 강한 은행 △직원이 행복한 은행이다. 세부실천을 위한 과제는 △CEO 거래처 릴레이 방문 △빅데이터 시스템 체계완성 △고객 특화상품 개발 △디지털브랜치 구축 △직원 출퇴근 문화 개선 등이다.

송두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