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파인디지털_파인뷰 옥타곤2 (1)

(사진=파인디지털)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HD 보다 4배 더 선명한 QHD 초고화질 블랙박스 ‘옥타곤2(Octagon2)’를 16일 출시했다.

파인디지털에 따르면 파인뷰 옥타곤2는 작년 3월 출시한 ‘파인뷰 옥타곤’의 후속 모델이다. 전방 카메라 해상도를 강화해 출시했다. 옥타곤2는 QHD(2560*1440) 화질을 지원해 주행 영상을 선명하게 담아낸다. 안개, 눈보라, 장대비 등 기상이 좋이 않은 상황에서도 번호판, 신호등, 차선 등을 깨끗하게 녹화 해, 사고 발생 시 정확한 사고 분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차량의 강한 헤드라이트 불빛과 마주하는 야간의 도심과 지방 국도, 희미한 가로등의 골목길 등 주변 조도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를 조정해 녹화한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PLUS) 기능도 탑재했다. GPS 연결 시 차선이탈경보, 앞차출발알림, 전방추돌경보를 제공한다. 또 매월 1회 업데이트 되는 최신 안전 운행 데이터를 통해 감시카메라, 과속단속구간, 어린이 보호구역 등 운전자의 주의가 필요한 구간에서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