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20180416163941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에너지경제신문 이민지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미래에셋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와 ‘KB자산운용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를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에셋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와 KB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는 성장성 높은 코스닥 벤처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장기적 관점에서 코스닥 벤처기업의 성장에 따른 수익을 목표로 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펀드다.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는 코스닥 신규 상장 종목에 대한 30% 우선 배정 혜택에 따라 공모주 투자 수혜가 예상된다. 투자금액 3000만원의 10%인 최대 300만원까지 소득공제혜택도 주어지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투자에 판매하는 모든 공모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를 홈페이지, ‘신한아이알파’로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를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KODEX코스닥150 ETF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를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종합자산관리 앱인 ‘신한아이알파’에서도 코스닥 벤처기업 펀드 가입을 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해당 앱을 통해 상품선정부터 투자정보확인, 가입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