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라이나생명

사진=라이나생명.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운영하는 전성기멤버십은 홈페이지 전성기닷컴 개편을 기념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에게 좀더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전성기멤버십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 140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모았고, 이를 반영해 사용자 이용환경을 전면적으로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홈페이지 주 이용층이 액티브시니어인 것을 고려해 홈페이지의 디자인의 컬러를 새롭게 배합했다. 중장년의 주 관심사인 ‘여행, 건강, 경제, 생활’ 4가지 카테고리를 전면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오늘의 전성기’ 코너를 신설해 이용자들이 매주 새로운 주제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마련했다.

라이나생명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의견을 묻는 스피드투표를 진행해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텐트, 배낭 등 여행용품을 증정한다.

전성기멤버십은 ‘건강하고 활기찬 50플러스(+) 액티브 시니어를 응원합니다’를 모토로 시니어들을 위한 헬스앤(&)라이프 관련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10월엔 통합 포인트몰을 오픈해 시니어들을 위한 건강 정보는 물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성기멤버십 관계자는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해 홈페이지를 개편해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며 "전성기멤버십이 대한민국 대표 50플러스 액티브 시니어 멤버십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