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17_주식xETF 설명회

(사진=키움증권)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키움증권은 한국거래소와 공동 주관으로 오는 24일부터 12월까지 ‘주식xETF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또는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월 1회(총 9회)에 걸쳐 진행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의 홍춘욱·유동원·김지산 팀장이 주식 및 이슈 업종을 분석하고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는 주요 자산운용사의 강연이 준비됐다. 자산운용사 중 삼성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KB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이 2부에 참여한다.

주식xETF 설명회 첫 행사는 오는 24일 키움증권 본사에서 진행된다. 미국과 중국 무역 분쟁으로 투자 방향을 잡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향후 주식시장의 전망과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한 다양한 투자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1부에서 홍춘욱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전략팀장이 미·중 무역 분쟁 및 환율 하락 논란이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2부에서는 금정섭 KB자산운용 팀장이 2018 코스닥 시장 전망 및 코스닥 ETF를 활용한 투자 전략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강의 후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Q&A 시간도 준비됐으며 사전 신청 후 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설명회는 키움증권의 증권방송인 채널K를 통해 생중계되므로 전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나유라 기자 ys106@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