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G마켓 가정의 달 상품 최대 70% 할인

-쿠팡 국내외 인기 브랜드 60여개 상품 한자리에

-티몬, 매일 12개 상품이 특가로 나와

[이미지] G마켓,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에서 다음달 8일까지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열어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희 기자]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 보내는 날이 많은 5월을 앞두고 전가상거래(이거커스) 업체들이 특가 행사에 미리 나섰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에서 다음달 8일까지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열어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는 오는 29일까지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을 그림으로 그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는 ‘#G마켓선물그리기대회’이며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 캐시 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선물 할인은 ‘오늘의특가’ 코너에서 매일 총 16개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것으로 어린이날 선물 8개, 어버이날 선물 8개를 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단순히 선물을 주고받기 보다는 가정의달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족간의 마음과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한 만큼 소비자의 많은 성원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커머스 기업 중 가정의 달 이벤트를 가장 먼저 시작한 쿠팡은 다음달 9일까지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어린이 완구, 장난감,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60여개 상품을 한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는 레고, LG생활건강, P&G 이롬, 아이리스, 매일유업등으로 즉시할인, 쿠폰할인들의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상품은 △어린이날 선물관 △어버이날 선물관 △브랜드관으로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어린이날 선물관에는 레고, 다이노코어,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인기완구를 비롯해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카카오키즈 워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어버이날 선물관에는 설화수, 오휘 등 화장품부터 정관장 홍삼정, 종근당 건강 흑마늘 등 건강보조식품, 제스파 마시지기, LG전자 프라엘 피부관리기 등 최신 가전제품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티켓몬스터에서는 5월 31일까지 ‘50일간의 쎄게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50일간의 쎄게할인 프로모션은 매일 12개의 특가상품을 골라 몬스터딜을 선보이는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18부터 감각 발달에 좋은 클레이 장난감 ‘플레이도 럭키박스’를 정가대비 74% 할인된 3만 3920원에 판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트루슬립 3D 메모리폼 베개’를 원플러스원으로 2만 9900원, 건강기능식품인 ‘세노비스어드밴스드 트리플러스 90개’를 2만 69000원에 판다. 기존 티몬 판매가 보다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이다.

이 외 여행과 외식 상품을 준비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 3박4일 자유여행 상품은 카드 할인을 적용해 1인 5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터키 패키지 여행은 기존 판매가 대비 37% 할인된 86만 9000원, 외식 프랜차이즈 빕스의 더블얌세트 2인 상품은 정가대비 34% 할인된 5만 8950원에 판매한다.

김준수 티몬 CMO(마케팅총괄)는 "매년 5월은 가정의 달 선물 수요로 연말연시 다음으로 소비가 많은 달로 알려져 있다"며 "티몬의 가장 큰 프로모션인 연말 몬스터세일에 버금가는 할인 행사를 통해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