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80427 현대차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 참가자 모집

(사진=현대자동차)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문 카레이서와 함께 벨로스터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과 스포츠 드라이빙에 대해 배우는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Exciting Day)’를 개최하고 27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벨로스터 익사이팅 데이’는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의 우수한 상품성과 운전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고객 체험형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다음달 15일 서울대공원 주차장(경기도 과천시 소재)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스포츠 드라이빙의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및 긴급회피 △슬라럼 주행 △로드 드라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전문 카레이서가 직접 운전하는 벨로스터에 동승해 △고속 슬라럼 주행 △원 선회 주행 등 벨로스터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벨로스터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직접 체험하면서 재미있는 운전스킬까지 배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벨로스터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