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티브로드

(이미지=티브로드)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5월 말까지 VOD(주문형비디오) 캐시백 이벤트 등 대대적인 이벤트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5월 가정의 달 5000원 선물 이벤트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티브로드 모바일TV 앱을 다운받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디지털케이블TV 셋톱박스를 통해 티브로드 가입자 인증을 하면 5000원 VOD 캐시가 지급된다.

티브로드 모바일TV는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셋톱박스와 연결된 TV·스마트폰 등을 4대까지 연동해 구매한 VOD를 장소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다.

오는 17일에서 23일까지 석가탄신일이 포함된 연휴에는 ‘가정의 달 삼삼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영화 등 VOD를 1만 원 이상 구매 후 채널 777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기간 중 1회 응모 가능)하면 3000원 VOD 캐시를 돌려준다.

어린이영어 홈스쿨 프리미엄채널 키즈톡톡 플러스를 5월 중에 가입하면 첫달 요금을 50% 할인된 3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키즈톡톡 플러스는 159번에서 실시간 채널과 함께 VOD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티브로드 모바일TV 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티브로드의 모든 키즈, 애니메이션 월정액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TV게임 종합포털 채널 501번 ‘지니게임’을 통해 오는 24일 새로운 게임 ‘영웅전설’을 론칭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