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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이유민 기자] 부산은행은 내달 30일까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의 공모부문은 상품·서비스, 업무관행, 기타 부문이며 부산은행 고객이라면 부산은행에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제도와 프로세스 개선사항, 기타 금융거래 관련 제안사항 등을 공모할 수 있다. 공모 방법은 기간 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채택되는 제안에는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30만원, 장려상 1명에게는 20만원 등 총 100만원을 시상한다. 또 공모 참가자를 대상으로 참여상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 은행의 김경옥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산은행을 향한 고객의 진심을 확인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실질적인 변화를 도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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