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블랑드 보도자료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피부보호 기술력을 보유한 블랑드(BLANC.D)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14일부터 31일까지 피부보호 토탈 크림인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할인 이벤트에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최대 38%(약 2만원 상당)가 할인된 가격으로 블랑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랑드(BLANC.D)의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는 피부보호, 보습효과, 피부탄력, 화이트닝, 주름개선, 피부장벽강화 등을 갖춘 6단계 피부 개선 토탈 솔루션 크림으로, 핵심기술인 라멜라 포뮬러(Lamella formulaTM)를 토대로 피부에 라멜라 구조의 얇고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이렇게 형성된 보호막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의 바이오 에콜리아 성분이 피부의 항상성을 높이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안티폴루션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는 "봄환절기에는 자외선,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이 잦아진다"며 "피부장벽 보호 기능이 있는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알파’가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