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창립 48주년 축하해줘 선물줄게 이벤트

사진=BNK경남은행.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BNK경남은행은 창립기념일인 5월 22일 앞두고 5월말까지 ‘창립 48주년 축하해줘 선물줄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계좌이체ㆍ비대면서비스ㆍ장기거래 등 세가지 테마별 이용 고객을 추첨해 총 5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남은행 입출금 계좌로 △축하 △사랑 △감사 중 하나의 단어를 포함해 입금(건당 4만8000원 이상) 받은 고객을 대상 중 1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377명에게는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또 비대면대출상품인 투유신용대출ㆍ투유마이너스대출과 비대면환전서비스인 투유환전ㆍ인터넷환전 이용고객 각각 48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남은행과 20년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개월 수신 평균잔액 20만원 이상인 고객 48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당첨자는 6월 29일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5만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각 테마별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경남은행의 권진욱 마케팅전략부 부장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경남은행을 아껴준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 창립 48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사은품 당첨 기회도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