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현대해상

사진=현대해상.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우리 가족 튼튼 메신저’ 캠페인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음친구찾기’, ‘어서와, 마음봇!’ 캠페인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네 번째 캠페인이다.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광고에서 사람 마음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하는 로봇 캐릭터다.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가족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고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마음봇 건강키트’를 증정한다. 마음봇 건강키트는 마음봇을 친근한 캐릭터로 만든 생활용품으로 ‘잠깐만 베도 걱정이 사르르 사라지는 마음봇 쿠션’, ‘뭉친 어깨에 딱! 제격인 마음봇 안마봉’과 ‘지구건강 마음봇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또 마음봇 건강키트 수령 후 인스타그램이나 캠페인 사이트에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는 추가 추첨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