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untitled

(사진=CI)

[에너지경제신문 류세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가 11월 15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일반 관람객을 위한 BTC 전시 및 야외 부스를 설치하고, 여기에 비즈니스 파트너쉽 강화를 위한 BTB 부스도 함께 마련하는 등 이번 지스타 2018을 통해 이용자 서비스 접점 및 비즈니스 영역을 동시에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카카오게임즈가 BTC 전시장에 부스를 내기는 올해가 처음이라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벡스코 제1 전시장인 BTC 관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관은 총 100 부스 규모로 구성되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테마로 관람객이 함께 배틀로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전시를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벡스코 광장에 마련되는 야외 부스에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 소개되며, 친근한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지스타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2018’ 출전 게임 라인업 등에 대한 세부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