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clip20180914123806

[에너지경제신문=조아라 기자] 플레이코인이 14일 국내 최대의 거래소인 빗썸에 상장이 발표되었다.

플레이코인은 대만, 싱가포르, 홍콩,중국 등의 해외 거래소에서 상장되어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이번 국내 상장으로 국내 투자자들도 플레이코인을 편리하게 거래할 수있게 되었다.

암호화폐 정보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빗썸의 거래량 순위는현재 세계 5위권 내에 위치하고 있다. 일평균 거래액은 약 4억 달러를 상회하며 한화로 약 4400억원 수준이다.

플레이코인의 김호광 대표는 "이번 빗썸 상장으로 오랜 시간 저보다 더 국내 시장 진출을 기다려 온 투자자들의 기대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것 같다. 빗썸 상장으로 준비해온 국내 사업에 더욱 속도를 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어려운 시장 상황이지만 하나씩 글로벌 사업 결과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플레이코인은 플레이샵,플레이게임,코인웨더 등 플레이코인 기반의 다양한 Payment Service를 출시하고 얼마전 인디게임페스타 킥오프 밋업을 주최하기도 한 이 회사는 최근 더 넓은 시장진출과 커뮤니티 확장을 위해 QRC에서 ERC20으로 플랫폼을 전환하고 현재 SWAP 신청 및 전환처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신규상장을 기념해 빗썸은 플레이코인을 입금하고 거래하면 1% 페이백을 진행한다. 입금기간은 입금주소가 오픈되는 14일 오후 2시부터 16일 자정까지, 거래기간은 14일 상장 이후부터 20일 자정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카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