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쉘 리무라 특유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 적용…엔진 보호력 한층 강화

한국쉘은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출시를 맞아 소형트럭 엔진오일 보증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현대 포터Ⅱ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한국쉘석유(대표 강진원, 이하 한국쉘)는 10일 소형 화물 트럭용 합성엔진오일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멀티 5W-40(이하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을 새로 출시했다.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는 전 세계에서 선호 받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쉘 리무라’에서 출시한 소형 화물 트럭용 합성엔진오일이다.

한국쉘은 소형 트럭의 도심 주행 시 교통 체증으로 인한 잦은 정차, 반복 시동, 장시간 엔진 공회전 등 다양한 화물 적재 환경에서 발생하는 상황에서 엔진을 보호하기 위해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Dynamic Protection Plus Technology)이 적용돼 정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엄격해진 경유차 배기가스 규제 기준을 만족시켜 최신 유로6 트럭에 적합하다.

특히 다이나믹 프로텍션 플러스 기술은 합성 기유와 고품질의 첨가제 패키지가 엔진 오일 수명을 지속하고, 차량 고장으로 인한 운휴시간 발생 위험 감소를 돕는다. 이 제품에 사용된 합성 기유는 정차와 시동을 반복하는 도심 주행 환경에서 생성되는 슬러지(sludge) 축적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국내 자영업자들의 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응원하기 위해 소형 트럭용 엔진오일 출시를 비롯 보증 프로그램과 경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소형 트럭 운전자들에게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를 통해 도심 주행 스트레스 속에서도 자신의 차량이 보호받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쉘은 ‘쉘 리무라 소형트럭 LD5’ 출시를 맞아 ‘쉘 보증 모바일 App’ 회원 가입과 소형트럭 엔진오일 보증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현대 포터Ⅱ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