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사진자료01_라이즈오토그래프홍대

라이즈오토그래프 홍대. (사진=트립닷컴)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트립닷컴이 디자이너와 작가들이 실력을 발휘한 아름다운 예술 호텔 4곳을 12일 소개했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 취향을 저격한 대표적인 예술 호텔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홍대다. 이 곳은 지난 여름과 황금연휴 시즌 트립닷컴에서 예약과 검색 비율이 높았던 호텔 중 하나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홍대로 대표되는 한국의 감성과 젊은 감각을 반영한 새로운 컨셉의 호텔이라고 트립닷컴은 소개했다.

사진자료04_파라다이스호텔02

파라다이스 호텔. (사진=트립닷컴)


파라다이스 시티도 예술 뮤지엄 호텔 중 하나다. 파라다이스 시티에 들어서는 순간 없던 예술적 영감이 생기게 된다. 이곳에 들어가는 순간 하나의 예술도시에 여행 온 듯하다. 지난 9월 유러피안 감성을 모티브로 예술적 감각을 더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비롯해 스파, 클럽, 플라자, 예술전시공간 등으로 구성된 2차 시설 개장만큼 주목 받은 건 이 호텔에 설치된 작품 라인업이었다.

품격 있게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는 JW 메리어트 호텔이 적합하다. 이 호텔은 첫발을 내딛는 순간 작품에 압도된다. 1층 로비 중앙에 비치된 총 15m 높이의 ‘아이보리 더블 목걸이’ 때문이다. JW메리어트 호텔에는 그의 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가의 작품이 투숙객의 발걸음이 닿는 곳에 있다.

영화라는 하나의 키워드를 충실히 그려낸 호텔28 명동도 있다. 이 곳은 호텔이 고급 영화촬영 세트장 같다고 트립닷컴은 설명했따. 호텔28은 영화 촬영장을 모티브로 삼아 영화적 체험이라는 콘셉트를 완성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