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8.10.22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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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송진우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폭스바겐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앱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2월 31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 신규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년 신차 구매 고객 중 ‘마이 폭스바겐‘ 앱 회원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에서도 앱 신규 가입 후 차량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30일까지 20만 원 이상의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이 폭스바겐 쿠폰 이벤트 2018’를 실시한다. 2018년 여름 캠페인의 연장 캠페인인 이번 캠페인은 2018년 6월 30일 이전에 등록되어 있는 차량이라면 마이폭스바겐 앱에 가입 후 차량을 등록 할 경우 쿠폰이 제공된다. 서비스 쿠폰은 폭스바겐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며, 유효기간 내 폭스바겐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사용 가능하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지난 4월 16일 공식 런칭된 폭스바겐코리아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앱이다.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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