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017 통합보고서’ 해당부문 최고 등급 수상… 6개 항목 중 5개 만점 획득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 6월 발간한 통합보고서가 LACP에서 선정한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플래티넘 부문을 수상해 최고등급을 차지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6월 발간한 2017 통합보고서가 미국 ‘201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통합보고서 부문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2016년부터 3년 연속 같은 등급 수상이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대회로 기업의 애뉴얼리포트, 브로슈어, 영상, 뉴스레터 등 간행물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7 통합보고서’를 출품해 통합보고서 부문에서 4개 등급 중 최고인 플래티넘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6개 평가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으며, 총 100점 만점에 99점을 획득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의 성과와 사회적 책임 활동 등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보다 쉽고 정확하게 살펴볼 수 있는 통합보고서를 제작하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2012년부터 매년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3개 언어로 통합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ARC 어워드(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에서도 2017년, 2018년 2년 연속 금상(Gold)과 명예상(Honors)을 수상하는 등 보고서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