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사진_하나카드_시럽월렛 체크 멤버십
[에너지경제신문=이유민 기자] 하나카드는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과 동시에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결제한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해 준다. 더 나아가 일정기간 고객의 카드결제 정보가 축적되면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요일별 또는 시간대별 최적화된 1대 1 맞춤형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그 외에도 핫 아이템 특가구매, 영화예매 30% 상시할인, 월별 소비 리포트 제공, 익월 체크카드 사용액 목표 등록하기 이벤트 등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체크카드 이용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런칭 프로모션으로 시럽 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 멤버십에 가입 시 미니가습기 특가 9900원 득템 이벤트와 CU편의점 1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가 2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 런칭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카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오퍼 제공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