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 코엑스 아쿠아리움 투어 및 그림 그리기 진행

2

[에너지경제신문=김민지 기자] 일양약품이 지난 9일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일양약품 임직원 자녀들을 초청해 ‘OH I SEA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OH I SEA란 바다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라는 뜻을 내포하는 말이다. 일양약품에서 현재 시행 중인 ‘바다야 건강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다와 관련된 상식과 관심을 높이고 바다에 대한 소중함을 체험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날 일양약품의 임직원과 자녀들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투어하며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보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해양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아이들이 직접 해양 동물을 그려봄으로써 바다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하나에서 출발해 큰 바다를 이루다"라는 뜻을 가진 일양약품은 인류의 건강을 위해 정성을 다하듯 바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위해 기업 사내 복지 향상 및 분위기 조성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일양약품 자녀 초청 OH I SEA 프로그램 또한 이러한 캠페인 및 사내복지와 연계된 것"이라며 "앞으로 이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