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50평 규모…실내 풀코트·스크린테니스 겸비

ㄴㄴ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민락코트 내부 전경.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뉴딘콘텐츠는 자사가 전개하는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이 오는 12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에 실내 테니스장 ‘테니스팟 민락코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엔 오픈하는 테니스팟 민락코트는 약 150평 규모로, 실내 테니스 풀 코트와 스크린테니스를 겸비해 연습과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실내 동작을 분석하는 총 3대의 카메라와 UHD TV를 통해 각도에 따른 유저의 자세를 분석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테니스 국가대표를 배출한 임지헌 감독이 고객 맞춤 형식의 테니스 연습 환경을 구축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코치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임지헌 감독은 테니스 국가대표 9명, 세계주니어 랭킹 1위, 4위, 11위 등을 배출한 데 이어 현재 대한테니스협회 지도자 교육 총괄장을 맡고 있다.

임지헌 감독은 "테니스팟은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을 통한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테니스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다"며 "모범적인 테니스 교육 시스템 구축과 테니스의 저변 확대 등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