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1일까지 ‘원데이’ 특집 방송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1.13 11:16

패션·잡화·리빙 부문 대표 브랜드 집중 편성

다운로드

▲현대홈쇼핑이 선보이는 J BY 의류를 입은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패션·잡화·리빙 등 상품군별로 원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14일에 패션부문 원데이 행사를 열고 지난해 히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히트 상품을 비롯해 모피 전문기업 진도의 ‘끌레베’, 인기 패션 브랜드 ‘조이너스’, 현대홈쇼핑 대표 진 브랜드인 ‘데님오브벌츄’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5일에는 잡화(뷰티·명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라라츄 헤어쿠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등 뷰티부문 인기 상품과 ‘아디다스 이지핏 심리스 드로즈 9종’ 방송을 선보인다.

또 해외 명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 특별 방송도 진행해 버버리(퍼 버튼 다운코트)·구찌(안경테) ·프라다(구스다운 등 10종)·발렌시아(숄더백) 등 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15일 방송에서 상품을 구매한 12명의 소비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골드바를 증정한다.

또 현대홈쇼핑은 오는 19일부터 리빙 원데이 특별전을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9일에는 ‘올담 가마솥’과 LG 가전(스타일러·냉장고 등), 20일에는 ‘락앤락 살롱냄비’, 삼성 가전(세탁기·냉장고·노트북)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설 명절을 맞아 ‘LA 갈비 원육’과 ‘자인언트킹 랍스터’ 등 인기 식품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4일과 19일~21일 특집방송 기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 시 평소 3배 수준인 결제금액의 15%를 현대Hmall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H몰 모바일앱으로 3건(총 25만 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홈트레이닝 3종(짐볼·스트레칭 밴드·요가매트)을 제공한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브랜드의 방송을 상품군별로 집중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예온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