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3∼17일 5일간…"모스트 런칭 2년차 서비스 수준 높일 것"


모스트 이벤트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와 SK텔레콤의 T멤버십 ‘T Day’가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Most-T day 이벤트’를 펼친다.


[에너지경제신문 김민준 기자] SK네트웍스가 운전고객들의 주유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올해도 SK텔레콤과 손잡고 기름값을 할인한다.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모스트(Most)’는 SK텔레콤의 ‘T멥버십 T day’와 연계해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실시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8일 "새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여 행복을 더하고자 이번 T-day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모스트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카드사와 힘을 합쳐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최대 50리터 한정이며,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올해는 ‘우리Most카드’ 사용자 대상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추가해 ‘우리Most카드’ 고객은 T day 이벤트 할인 200원, ‘우리 Most카드’ 할인 200원, ‘우리Most카드’ 추가할인 100원 등 리터당 최대 5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13일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모스트’ 앱을 통해 결제해야 적용된다. ‘모스트’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스트’는 SK네트웍스의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긴급출동·렌터카·부품·주차 등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해 세 차례의 ‘모스트-T day’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감사와 사랑을 받았다"면서 "모스트 런칭 2년차인 올해는 주유할인에 더해 차량관리를 비롯한 모빌리티 고객들의 행복을 더할 수 있는 서비스 수준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