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71717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대한항공은 3월 1일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총 세가지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를 주제로 각각 펼쳐진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참여 이벤트다. 이 기간 동안 여행정보사이트에는 매일 새로운 힌트가 등재된다. 동 사이트에서 힌트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를 둘러보다 스탬프 이미지 발견 시 해당 스탬프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대한항공은 스탬프를 5개 이상 획득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각 2매씩 총 6매를 제공한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게 골자다. 3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투표 주제는 ‘베스트 유니폼’으로 대한항공 역대 유니폼 8가지 디자인 중에 투표를 하면 된다. 3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대한항공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주제로 대한항공이 현재 취항하지 않는 도시 10개중에서 투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한다.

끝으로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일부터 4월 19일까지 50일동안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대한항공의 취항지 중 많은 사랑을 받는 노선 50개를 선정, 매일 1개 노선에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항공권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하며 여행 출발은 8월 31일 이전까지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