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고객과 함께 만드는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허재영 기자] BNK경남은행은 모바일플랫폼 투유뱅크 앱(App) 전면 개편을 앞두고 편의 증진을 위해 ‘고객과 함께 만드는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투유뱅크 앱과 관련된 상품, 개선사항, 뱅킹서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26명을 선정해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에게 각각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20만원권, 10만원권을 지급하며, 참여상 20명에게 CGV 모바일 영화상품권을 보내준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참여(제안)방법은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투유뱅크(개인)앱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코너 고객과 함께 만드는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이벤트를 방문한 뒤 의견을 개진(작성)하면 된다.

수집된 의견과 아이디어는 참신성ㆍ현실성ㆍ완성도 등 기준에 맞춰 엄격한 심사를 거친 뒤오는 3월 6일 입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입상자는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우형 디지털금융본부 부행장보는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투유뱅크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며 "투유뱅크를 사용하다 느낀 불편사항이나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 바란다.수집된 의견과 아이디어는 새롭게 개편할 투유뱅크앱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