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동국대학교점 개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2.19 13:32
동국대

▲(왼쪽부터) 공영환 KB국민은행 충무로역종합금융센터 지점장, 박정훈 동국대 관리처장, 김영진 동국대 총무처장, 이의수 동국대 부총장, 김남일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김동현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 전무, 강순배 KB국민은행 중앙지역영업그룹 대표, 오연귀 KB국민은행 충무로역종합금융센터 본부장이 18일 서울 중구 동국대학교 혜화관에서 열린 ‘KB동국대학교(점)’ 개점식에서 리본 커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은행)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동국대학교 혜화관에서 ‘KB동국대학교(점)’ 개점식을 갖고 동국대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본격 영업을 시작했다.

이날 열린 개점식에는 국민은행 김남일 영업그룹 부행장, 김동현 기관영업본부 전무, 강순배 중앙지역영업그룹 대표와 동국대 이의수 부총장, 박정훈 관리처장, 김영진 총무처장 등 두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 동국대와 두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국민은행은 동국대 금융파트너로서 영업점 입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운영, WM 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남일 부행장은 "국민은행은 세계 명문대학으로 도약하는 동국대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두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