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
[에너지경제신문=김민지 기자] 동성제약이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베이비페어에서 모유유래 특허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을 집중 홍보한다.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상담이 가능하다.

알러지컷 부스에서도 제품 및 알레르기 증상에 관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는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가 무료로 증정된다.

‘바이오가이아D3츄어블정’유산균은 비타민D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바이오가이아의‘락토바실러스루테리’ 유산균종은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완화에 도움을 줘 아기는 물론 엄마의 웰빙까지 기대할 수 있다.

동성제약 부스에서는 이번 베페베이비페어 기간에 한해 바이오가이아유산균과 알러지컷을 특별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바이오가이아와알러지컷의부스 사진을 공유하면 ‘바이오가이아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를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