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11111
[에너지경제신문=이유민 기자]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게임업체인 넥슨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핑크빈, 예티, 슬라임, 돌의정령 등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새겨진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는 넥슨캐시를 온라인사이트(모바일 제외) 넥슨닷컴 및 메이플스토에서 충전할 경우 충전금액의 15%를 월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월 3만원 이상 이용 시 5% △택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 △11번가·옥션·G마켓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5% △스타벅스·이디야커피·CU·GS25·다이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를 캐쉬백 해줘 고객들에게 생활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캐쉬백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시 월 5000원, 30만원 이상 이용시 월 1만원까지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4월 30일까지 발급받은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3만 메이플 포인트’ 교환권 및 ‘하나로 모여볼까?’ 의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이용방법은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발급 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카드 발급 후 7일이내에 쿠폰번호가 전달되며, 해당 쿠폰번호를 메이플스토리 캐시숍에 등록하면 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무료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