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AK플라자 수원점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AK플라자 수원점이 개점 16주년을 맞아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감사 페스티벌(THANKS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에 따르면 행사 기간동안 6층 행사장에서는 아이코닉스와 협업을 통해 뽀로로, 타요, 띠띠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뽀로로와 친구들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매주 주말동안 5층 유아동 매장과 6층 행사장에서는 뽀로로, 타요, 하나 캐릭터들의 순회 퍼레이드가 열린다. 6층 행사장에서는 대형 쇼케이스를 통해 띠띠뽀와 타요 전시전을 운영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은 ‘16을 잡아라! 행운 잭팟 슬롯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5층 이벤트 홀에서 13시부터 18시까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숫자 ‘16’ 세 개를 맞춘 고객 선착순 1600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필립스 에어플라이어, 노보텔 수원 1박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는 5층 건담베이스 매장 앞에서 ‘저스트댄스 2019’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스트댄스 게임에 참가해 별점 5개를 받은 고객에게는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봄맞이 화장품, 남녀의류, 주얼리, 잡화, 가전, 주방용품 등 최대 70% 할인 판매 기획전과 균일가 상품을 선보이는 ‘AK& 대란대첩’도 진행된다. ‘나이키·아디다스 브랜드 대전’을 통해 아이다스 이월 상품을 최대 60%까지, 나이키 슈즈 정상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여성의류 릴레이 특집전’을 통해 수입 컨템포러리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AK플라자 오대진 수원점장은 "개점 16주년을 맞아 수원점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기획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에게 즐거운 쇼핑 혜택이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