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너지경제신문=정희순 기자] LG유플러스가 e커머스 확장에 속도를 낸다. 21일 LG유플러스는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월 ‘U+멤버스’를 론칭하며 커머스 분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출시 1년 만에 누적 방문 1억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해당 앱에 멤버스쇼핑 서비스를 추가하면서 커머스 분야에 대한 LG유플러스의 발걸음은 더 빨라질 전망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멤버스쇼핑은 매월 LG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특가전을 열 계획이다.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금액의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쇼핑몰 내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이 가능하다.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15일까지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면 경품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LG그룹사의 상품 (LG그램 노트북, LG프라엘 홈 뷰티기기, LG 공기청정기, LG생활건강 화장품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할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 3주 동안은 이벤트 상품을 정해진 시간에 한정수량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 딜’도 진행한다. 평일 11시와 15시에 인기 브랜드의 30여개 제품(화장품, 헤드폰, 청소기, 가습기 등)을 파격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 특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2 담당 문현일 담당은 "LG유플러스를 아껴주는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적립 혜택이 가득한 U+멤버스 전용 쇼핑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하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 하겠다"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