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JTBC4 드라마로 재탄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2.22 16:43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엔씨소프트 웹툰 서비스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백일수 작가)’이 동명의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엔씨소프트는 JTBC콘텐트허브와 손잡고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제작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을 공동 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017년 7월부터 연재되고 있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 미리의 캠퍼스 연애 스토리를 담은 웹툰이다.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 생활의 설렘과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겪게 되는 연애 고민을 담아냈다는 독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3월 말 JTBC4 채널(2회차, 회당 60분)과 온라인(12회차, 회당 10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그룹 NCT의 멤버 재민이 남자 주인공인 ‘대강’ 역을, 웹드라마 ‘한입만’에 출연했던 배우 김지인이 여주인공 ‘미리’ 역할을 맡는다.

엔씨(NC) 채널커뮤니케이션실 강성규 실장은 "더 많은 분들께 버프툰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OSMU(One Source Multi Use) 시도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프툰은 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버프툰 웹툰, 웹소설, 만화 열람으로 얻는 ‘커피콩’을 수집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드라마 촬영장 초대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정희순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