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 콘셉트…총 11종 구성

스파오 찰_진 11

스파오 찰진. (사진=이랜드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콘셉트의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파오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데일리(daily)+이지(easy)’ 의 합성어로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여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스키니,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컷, 와이드 등 총 5종으로 구성 됐다. 남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슬림, 테이퍼드, 레귤러, 와이드 핏 등 총 4가지 종류로 출시 됐다.

이와 함께 출시된 ‘찰~진(jean)’은 입기도 편하고 몸에 착 감기는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을 높인 상품으로,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전혀 없고 무릎이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동양인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 ‘안 줄여도 돼 진(jean)’ 도 선보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안 줄여도 돼 진은 기존에 청바지를 항상 수선해서 줄여 입어야 했던 소비자를 위한 상품으로 발목까지 딱 맞는 기장으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스파오 2019 데님 시리즈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